기업인터넷뱅킹(Business Internet Banking) 서비스 중단 안내

(서비스중단시점:2014.01.01.0시)

날짜: 2013/05/31

 

글로벌은행으로 선도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HSBC은행은 당행을 통한 온라인뱅킹거래 시 고객님께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14년 1월 1일부터 모든 고객분들이 당행 글로벌 인터넷 뱅킹 시스템인 “HSBCnet”을 이용하실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당행 국내 시스템인 “기업인터넷뱅킹(BIB)”은 동일자 기준으로 서비스가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기업인터넷뱅킹(BIB)” 사용자이신 고객님께서는 계좌조회를 포함한 인터넷뱅킹을 위해 “HSBCnet”으로 전환하셔야 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초기에는 다소 불편하실 수도 있겠지만, “HSBCnet”으로 전환하시면 최고 수준의 기술력, 최적의 IT 정책과 절차 및 당행 전문 인력의 헌신적인 서비스를 갖춘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온라인뱅킹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HSBCnet”은 고객님께서 안전한 환경에서 생산성을 증가시키고 효율적으로 자금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포괄적인 온라인 금융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글로벌 계좌조회와 고객맞춤설정으로 고객님은 모든 분야에서 효율적으로 자금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HSBCnet”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편리한 통합 인터페이스로 포괄적인 글로벌 자금관리, 무역, 송금거래, 증권과 외환솔루션 제공
  • 최적의 리포팅 시스템으로 자금흐름 모니터링과 대 거래처 수금 및 지급관리
  • 사용자별, 계좌별 다양한 수준의 보완 레벨 적용가능
  • 한국어 지원과 교육서비스
  • 스마트폰을 통한 계좌 정보 조회가능

한편, “HSBCnet”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소정의 최초 설치비용과 월기본수수료가 부과됨을 알려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당행 웹사이트인 www.hsbcnet.com 새 창에서 열림에 접속하시거나 기업금융부(02-2004-0032/02-6955-1129) 또는 기업고객 서비스센타(02-3708-0100)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행과의 거래에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님과의 지속적인 거래를 희망합니다.

HSBC 기업금융부